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  • [ 상품문의 ] 사료를 바꿨는데 먹지 않아요

    Q : 도그퓨어로 사료를 바꿔봤는데 먹지않아요




    A :

    도그퓨어 사료는 다른 사료들과 제조 공법이 다르기 때문에

    적응기간이 필요합니다.

    기존에 급여하시던 사료와 섞어서 급여하시며 점차 새로운 사료양을

    늘려가는 방식 혹은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을 섞어 급여하시면

    비교적 빨리 사료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 상품문의 ] 제품 색상이 이전과 달라요!

    Q :  꾸준하게 구매하고 있는데, 제품 색상이 이전과 좀 다른 것 같아요





    A : 


    ■ 사료 : 사료 제조 시 색소 첨가, 코팅 등의 인위적인 가공이 배제되어

    기후, 환경에 따른 주원료들의 색상 차이에 따라 사료 색상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기본 베이스인 유기농 통곡물의 원료를 수급하는

    수입 국가의 원료차이와 유기통 통곡물의 피(껍데기)로 인해

    사료의 색상이 달라질 수 있으나 성분 함량과 기호성에는 차이가 없으니

    안심하고 급여하셔도 됩니다.



    ■ 간식 : 트렌드펫 간식은 신선한 원재료를 사용하고 인공적인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아 재료의 수확시기에 따라 색상의 차이가 다소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• [ 상품문의 ] 제품 보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Q : 제품을 구매했는데 보관 방법을 모르겠어요! 어떻게 보관하면 될까요?




    A : 


    ■ 사료 : 도그퓨어 사료는 냉장보관 혹은 실온보관 두가지 방법 중 선택

    냉장보관을 하던 제품을 갑자기 실온보관 하게 될 경우

    제품에 수증기가 생겨 내용물이 변질될 수 있사오니, 

    한가지 방법만 선택하여 보관해주시기바라며

    펫파운드얌얌 화식사료는 레토르트 멸균처리 및 진공포장으로

    실온에 보관해주시면 되십니다.



    ■ 간식 : 모든 간식은 개봉 후 공기와 마찰이 되면 변질의 속도가 빨라집니다.

    조금 더 오래 개봉 시 그대로 유지하여 급여하시려면

    냉장보관을 권해드리나, 밀봉을 잘 하시어 직사광선과 열기를 피해

    서늘한 곳에 보관 부탁드립니다.

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 상품문의 ] 일일 권장량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Q : 사료, 간식의 일일 권장량이 어떻게 되나요?




    A :

    상품마다, 아이들 몸무게에 따라 권장량이 다르기 때문에

    상세페이지 하단 급여량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

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[ 상품문의 ] 몇개월부터 급여가 가능한가요?

    Q : 제품별 아이들 급여 시기가 궁금합니다! 몇개월부터 급여 가능한가요?




    A : 

    트렌드펫 제품과 도그퓨어 제품은 모두 3개월부터 전연령 급여 가능합니다.

    관련 상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 상품문의 ]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Q : 제품 유통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


    A :

    유통기한은 상품마다 다르며, 겉 포장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자세한 내용은 상세페이지 참고해주시길 바라며,

    주문 전 유통기한 확인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[ 이용문의 ] 고객센터 연락이 되지 않아요!

    Q : 상품, 배송 관련 문의가 있는데 고객센터 연락이 되지 않아요 ㅠㅠ




    A :

    트렌드펫 고객센터는

    평일 오전 9시 30분 ~ 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

    (점심 11시 50분 ~ 13시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)

    먼저 상담중이신 고객님의 상담이 길어져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그럴 경우 잠시 후 다시 연락주시거나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주시면

    빠른 답변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[ 이용문의 ] 교환/반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Q : 제품 구매 후 교환 / 반품을 진행하고 싶어요!




    A :

    사료나 간식은 식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

   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이 어려우며,

    박스로 출고되는 배변패드 제품 특성상

    박스가 훼손되거나 개봉 후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이 어렵습니다

    불량, 오배송 등의 판매자귀책사유의 경우 교환 및 반품 진행이 가능하며

    트렌드펫 고객센터 ( 02-6953-3439 ) 로 연락주시면

   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 이용문의 ]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    Q : 제품을 주문했어요!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

    A:

    오후 2시 이전 결제 건은 당일 출고로 진행됩니다.

    배송은 평균 2~3일 기간 소요되며, 지역이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

   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 이용문의 ] 무통장 입금은 언제되나요?

    Q :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한 후 입금 완료했어요! 확인은 언제쯤 되나요?



    A: 

    무통장입금은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!

    평일 오후 2시 이후 입금 건은 익일 오전 9시에 확인,

   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입금 건은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확인됩니다.

    ( 네이버페이 주문 건은 자동확인처리 )


    감사합니다.